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자산,Coin,거래소/Meme, AI Coin

시바이누, 랠리 위한 모멘텀 강화…최소 200% 급등 예상

728x90
◆…자료:X

 

 


시바이누 커뮤니티가 상당한 가격 상승에 이어 모멘텀 강화 조짐이 굳어지면서 잠재적인 급등 랠리에 대비하는 모습이다.


가상화폐 분석가 제이본 마크스는 "시바이누가 또 다른 실질적인 상승 움직임을 보일 준비가 되어 있음을 시사한다"라며 "작은 강세 플래그(깃발) 패턴에서 완전히 이탈하기 직전"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최근 병목 구간 탈출이 지속적인 강세장에 또 다른 주요 랠리에 불을 댕기는 계기가 될 가능성이 크다며 소폭의 강세 패턴에서 벗어나며 이미 거대한 오르막길에서 상상을 뛰어넘는 엄청난 파도를 일으키기는 데 충분한 에너지가 엿보인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주장이 현실화하면 가격은 현재보다 220% 상승한 0.000081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이 수준을 돌파하면 추가 상승을 촉발하는 모멘텀 출현에 따라 잠재적으로 0.0001553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제안했다.

또 다른 분석가인 비트루제도 강세 플래그 패턴 돌파를 기반으로 200% 급등한 0.000055달러를 목표가로 제시했다. 이들의 분석과 목표가는 유명 가상화폐 분석가 알리 마르티네스의 견해와도 일치한다.

 

최근 알리 마르티네스는 X 게시물에서 일일 차트상 강세 깃발 패턴이 형성되고 있다는 주장과 함께 0.000072323달러를 목표로 하는 강세 돌파와 0.000018343달러 영역에서의 매수를 추천했다.

단순한 가격 분석을 넘어 시바이누 상장지수펀드(ETF)를 둘러싼 커뮤니티 내의 열기도 한몫하고 있다. 지난 1일 시바이누 생태계의 익명 수석 개발자인 쿠사마 시토시가 이러한 가능성을 암시하면서 지지자들 간의 추가적인 논의로 이어졌다.

그는 "이더리움 ETF의 승인을 축하한다. 이것이 시바이누의 길을 열어줄까?"라며 "앞으로 일어날 일을 계속 지켜볼 것"이라고 적었다.

(출처, 조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