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지털자산,Coin,거래소

큰 변화 맞이할 리플...비트보이 크립토, XRP `포물선형 상승` 예측

728x90

▲ 리플(XRP)     ©코인리더스

 

 

유명 암호화폐 유튜브 채널 비트보이 크립토(BitBoy Crypto) 운영자 벤 암스트롱(Ben Armstrong)이 리플과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사이에 합의가 이뤄지면 XRP의 가치가 크게 상승할 수 있다고 말했다.

 

21일(현지시간) 투자 전문지 FX리더스에 따르면 벤 암스트롱은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리플-SEC 사건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암스트롱은 이번 소송이 리플의 주목할 만한 가격 상승을 촉발할 수 있다고 예상했다.

비트보이 크립토는 강세장의 초기 단계에서 급격한 가격 상승을 시사하는 XRP의 '포물선형 상승'을 예측했다.

 

또 그는 SEC와의 합의가 더 큰 강세장의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암호화폐 전문가 다크 디펜더(Dark Defender)도 XRP의 강세장에 무게를 실었다.

 

그는 엘리엇 파동 이론을 사용해 상승장에서 XRP가 18달러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하지만 그는 강세 회복이 시작되기 전에 XRP가 0.39달러까지 하락할 수 있다며 단기 하락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다.

 

미디어는 "현재 진행 중인 SEC 대 리플의 분쟁은 양측이 최종 법적 서류를 제출하면서 중요한 단계에 도달하고 있다"며 "리플과 SEC 간의 법적 공방이 계속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XRP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금이 XRP가 상승하기 전에 매수할 적기일 수 있다"고 전했다.

 

시가총액 기준으로 7번째로 큰 XRP 가격은 21일(한국시간) 오후 10시 34분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24시간 전 대비 5.97% 오른 0.5427달러를 기록 중이다. XRP는 이날 거래량이  143.14% 급증하며 1,981,351,007달러에 달했다.

(출처, 코인리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