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콘텐츠

이스크라, 클래시몬 NFT 무료배포… 글로벌 유저 1억명 대상

728x90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이스크라’가 오는 28일부터 글로벌 1억명 유저를 대상으로 ‘클래시몬(ClashMon)’ 게임 NFT(대체불가능토큰) 프리민팅(무료 배포)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국 1위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의 메인넷 베이스(Base)’가 개최하는 온체인서머 이벤트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온체인서머’(OnchainSummer)’는 전세계 1억명이 넘는 코인베이스 유저에게 프로젝트를 알리는 이벤트다.

 
 
클래시몬 NFT 무료배포 홍보 포스터./이스크라 제공
 

코인베이스는 향후 자사 플랫폼에 이스크라의 게임을 탑재하는 등 신규 시장 확장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스크라도 기회를 통해 차세대 웹 3.0 사용자를 끌어들일 계획이다. 3.0은 블록체인 등 분산화 기술을 사용해 서비스 참여자들에게 수익을 공유하는 웹 동작 모델을 뜻한다.

 

 

클래시몬(ClashMon)’은 이스크라가 개발한 수집형 배틀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디지털 소유를 기반으로 수집과 거래, 전투와 토너먼트, 개인화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이스크라 플랫폼을 사용하면 모든 브라우저에서 가동된다.

 

이홍규 이스크라 대표는 이번 온체인서머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다양한 유저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웹3 게임 개발 가능성을 테스트하고, 나아가 베이스 생태계에서 중요한 게임이자 프로젝트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조선비즈)